① Campaign (캠페인) - 캠페인 or 이벤트 내용의 Impact가 있어야 합니다.

② Creative (크리에이티브) - 배너 및 링크페이지의 디자인 및 copy가 중요합니다.

③ Targeting (타겟팅) - 타겟층에 맞는 이벤트 구성, 매체 및 노출위치 선정이 중요합니다.

④ Impression (충분한 노출) -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한 충분한 노출을 계획하여야 합니다.

⑤ Community (커뮤니티) - 게시판, 관련 카페, 블로그 등을 연계한 홍보 및 마케팅이 필요합니다.

 

먼저, 캠페인 목표, 타겟층, 집행시기, 예산규모 등이 명확하게 설정되어야 합니다.
- 브랜딩이 목적인지, 회원가입(또는 구매)가 목적인지 명확해야 모든 계획수립이 가능합니다.

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한 효과적이고 경쟁력있는 이벤트 아이디어 또는 이슈가 있어야 합니다.
- 이슈나 이벤트없는 배너광고는 단순 브랜딩 효과만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배너광고를 게재할 매체 및 위치에 대한 중분한 검토와 인벤토리 확보가 중요합니다.
- 광고대행사의 배너광고 집행전략 및 매체컨트롤을 적극 활용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.

  플래시배너

GIF배너

 
 
** 문의전화 : 02-337-5999 **